제주인증화장품 현대백화점 판교점서 특별판매전
상태바
제주인증화장품 현대백화점 판교점서 특별판매전
  • 김동훈 기자
  • 승인 2023.02.13 0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3~19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서 25개 제품 판촉 행사
제주도내 화장품 기업 5개사의 25개 제품이 13~19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비클린서 특별판매전을 개최한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테크노파크는 도내 화장품 기업의 매출 증대와 판로 확대를 위해 ‘현대백화점 판교점 비클린(B CLEAN)’에서 제주인증화장품 특별판매전을 개최한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의 판교신도시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현대백화점 점포 중에서 매출 1위로, 해외 명품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전국 최상위 규모의 대형백화점이다.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청정 제주의 건강한 아름다운 원료를 담은 마스크팩, 핸드크림, 폼클랜징, 올인원로션, 입욕제 등 25개 제품이 선보이게 된다.

현장에서는 제품 체험을 통해 효능을 직접 알리고, 온라인 아프리카TV 라이브커머스,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및 유튜버 홍보영상 제작 등 사회관계망(SNS) 홍보판매를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행사는 지난해 12월 서울 여의도 ‘현대백화점 더 현대 서울’에서 열린 특별판매전에 연이은 행사로 국내 유명백화점에 지속적인 노출 효과로 제주인증화장품 인지도 상승과 새로운 시장 진출 기회의 발판으로 삼을 계획이다.

김창세 제주도 혁신산업국장은 “실내 마스크 착용이 해제되면서 화장품을 찾는 수요가 증가하는 만큼 지속적인 마케팅을 통해 제주인증화장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제주 화장품기업이 더 큰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는데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제주인증화장품은 현재 31개사 118개 제품을 유지하고 있으며, 제주공항 면세점 내 제주화장품판매장 외 4개 면세점, 제주경제통상진흥원 및 제주인증화장품 온라인 쇼핑몰(www.cosmejeju.com)에서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